테라브레스 가글 종류와 사용법

국내 론칭 이후 4개월 만에 50만 개를 판매하며 완판 기록을 이어가는 구강 청결제 테라브레스에 대해 확인하세요.

 

테라브레스 가글

테라브레스는 미국 치과 의사인 해롤드 카츠 씨가 자신의 딸이 입냄새로 힘들어하는 모습을 보고 이를 해결하기 위해 고민하다 만들게 된 구취 제거제입니다. 1994년 출시되어 26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미국에서 인기가 높은 제품이며, 미국 시장 내에서도 Top 3에 드는 제품입니다. 최근 한국에 출시되면서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제품이기도 합니다.

 

 

테라브레스 가글 특징

1. 무알콜, 무색소, 인공향료 미포함

국내 구강청결제 대부분은 15% 정도의 알코올이 포함되어 있어 가글을 하고 나면 음주 측정기 단속에 걸리는 이슈가 발생하기도 했으며, 몇몇 제품의 안식향산 성분은 피부, 눈 등에 자극이 될 수 있는 것으로 나타나기도 했습니다. 테라브레스는 무알콜, 무색소, 인공향료를 미포함에 유해성분이 없고 잇몸 따가움 등의 증상이 없습니다.

 

2. 휘발성 화화물의 구취 원인 제거

입냄새는 단백질이 세균에 의해 분해되는 과정에서 휘발성 황화물을 만들어 내는데 이 성분이 입냄새의 주요 원인이 됩니다. 타제품들은 음식물을 제거하거나 냄새를 가리는 용도지만 테라브레스는 휘발성 황화물을 근본적으로 제거하기 때문에 구취 제거 후 상쾌한 향기의 지속력이 좋습니다.

 

 

 

테라브레스 가글 사용법

타 가글 제품을 사용했을 때 목이 따갑거나 자극이 많다고 생각되면 테라브레스로 변경해 사용해 보시면 좋습니다.

1. 뚜껑에 적당량을 따라 1분 동안 일반 가글을 합니다.

2. 뚜껑에 다시 적당량을 따라 30초 동안 가글을 하는데 목구멍까지 가글 해준다는 생각으로 가글 합니다.

3. 가글 후 5분은 음식물이나 음료, 물을 마시지 않습니다. 

※ 위의 방법으로 아침, 저녁으로 사용해 주시면 됩니다.

 

 

 

테라브레스 가글 종류

인기가 높아 국내 출시 전부터 해외 직구로 구매를 하신 분들도 많으나, 현재는 공식 판매처에서 판매하고 있으며, 올리브영 매장 및 온라인에서도 구매 가능합니다.

1. 마일드민트
- 한국에서 인기가 높은 제품
- 마일드한 사용감
- 473ml / 12,000원

2. 아이시민트
- 마일드민트 제품에 자일리톨과 아이시민트의 청량함을 추가한 제품
-473ml / 12,000원

※ 최근 코로나로 인해 마스크를 필수로 착용하는데 입 냄새를 고스란히 본인이 맡게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럴 때 입냄새로 고민이 되시는 분은 테라브레스 가글을 사용해 보시면 좋습니다.

 

카카두 플럼 추천과 효능 알아보기

비타민C가 우리 몸에 얼마나 좋은 작용을 하는지는 모든분들이 아실 텐데요. 지구 상에 존재하는 과일 중에서 가장 비타민C 함량이 높다고 하는 과일이 바로 카카두 플럼입니다. 카카두 플럼 추

1000g.tistory.com

댓글